> 협회소개 > 회장 인사말
회장 인사말
대표이사사진

부산광역시 배드민턴협회 홈페이지를 찾아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존경하옵고 사랑하는 배드민턴 가족 여러분 그리고 내빈 여러분 저는 오늘 부산시 배드민턴협회 회장으로서 첫걸음을 내딛습니다.
많이 부족한 저를 지지해 주시고 선택해주신 본협회 가족 여러분께 머리숙여 감사를 표합니다. 지금 저의 어깨는 여러분들께서 부여해주신 소명감으로 무척이나 무겁습니다만 부산시 배드민턴 협회를 여러분과 함께 발전 성장시켜야 하겠다는 생각으로 희망과 설레임으로 가득차 있으며 최고의 협회를 만들어야 된다는 일념에 제 심장은 그 어느때 보다 더 힘차게 뛰고 있습니다.

그동안 본 협회는 통합 선거 이후 2여년동안 험난한 길을 걸어왔습니다만 그 길을 여러분과 함께 하여 왔기에 누구보다도 제가 어떻게 해야 할지도 잘 알고 있습니다.
엘리트 체육위원회와 생활체육 위원회를 설치 운영하여 전문성과 자율적 운영체제를 구축할 것이며, 생활체육은 16개 구군 협회장님들이 주축이 되어 춘계대회, MBC 추계대회 등을 수준 높은 대회로 승화시켜 동호인 가슴을 파고 들도록 할 것이며 엘리트 체육 또한 육성팀들의 생리를 잘알고 이해한 전문인들로 구성하여 전문 육성 선수들이 마음껏 기량을 발휘하여 부산시 체육회 위상을 높이고 국위 선양과 개인의 영광도 함께 할 수 있는 기반을 구축하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입니다.

사랑하는 배드민턴 가족 여러분, 본 협회는 부산시 체육회 회원 종목 단체중 가장 많은 회원을 확보하고 있는 종목단체입니다. 그 위상에 걸맞게 가장 모범적이며 투명하게 운영될 수 있도록 하겠으며 배드민턴 운동을 매개체로 하여 시민의 건강 증진과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저는 이제부터 여러분 모두의 협회장이 되겠습니다.
여러분 뜻을 잘 받들어 전국 최고의 협회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봉사와 배려로 분열과 갈등이 없는 진정한 통합 협회를 만들도록 하겠습니다.
부산시 배드민턴협회 가족 모든 분들의 행복이 함께 하는 부산시 협회를 위해 여러분들의 손을 잡고 함께 걸어 갈 각오이니 주저하지 마시고 함께 동행합시다. 회장서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