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드민턴협회
> 커뮤니티 > 자주하는 질문
자주하는 질문
Total 4건
Q. 다음해 사업계획서는 언제 공지하나요?

본 협회 홈페이지 공지는 차기년도 또는 당해년도 사업계획과 예산 심의 이사회를 승인 후 공지 됩니다

 

다만 구군협회 사업계획을 잡기 위해 사전에 구군협회에는 예비 일자가 공개 될 수 있습니다

 

혼돈이 있을 수 있기에 사전 공지는 하지 않습니다 

만약 필요하신 부분이 있다면 해당구군협회에 문의바랍니다

Q. 2019년 A조 1부리그, 2부리그 기준이 어떻게 선정되었나요?

2019년 춘계 추계 대회 관련

▣ 2019년 춘계 추계 40.45.50.55 남.여.혼복 1부 2부 리그 운영(MBC대회 제외)

가. 1부리그 대상자 : 2017년 ~ 2018년 대회(7개대회) A조 1위, 2위 입상자이며

나. 2019년 춘계대회 부터 2부리그 우승 팀 편입(승급) 됩니다

Q. 대회 때 마다 출전자에게 제공하는 점심식사는 출전비에 비용이 포함되어 있나요?

출전자에게 제공되는 점심식사는 본협회에서 출전자 편의를 위해 무료로 제공하는 식사입니다

 

출전비에는 식사비용이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Q. 회원등록은 언제든지 할 수 있나요?

부산시배드민턴협회 회원등록은 1년에 상반기 하반기 두번 등록기간내에서만 등록 할 수 있습니다

등록기간은 매년 공지사항에 공지하지만

평균

상반기 1월달과

하반기 8월달 입니다